본문 바로가기
record

iHerb에서 처음으로 직구매

by 믹스 2021. 11. 25.
728x90

#2170

어머니께서 최근 방송에서 많이 다루고 있는 유황 MSM을 찾으시기에 이리저리 검색을 해 봤는데 리뷰나 후기가 가장 많은 제품이 Doctor's BEST, OptiMSM 함유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이라는 제품이었다. 어디서 사야 하나 찾아보니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iHerb라는 곳이었다.

 

Doctor's Best, OptiMSM 함유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MSM, 베지 캡슐 360정

 

kr.iherb.com

근데.. 결제는 37,730원이었지만 아뿔싸. 해외 원화결제로 추가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걸 간과했었다. 결국 최종적으로는 38,636원이 결제되었다는 것을 결재하고 날아온 내용을 보고서야 알게 되었다. 약 1천 원 정도의 차이지만 아무 생각 없다가 추가로 나간 비용이어서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인간이란...)

주의할 점은 150불이 넘을 경우 통관비가 나올 수 있다고 하는 점.

사이트의 재미있는 점은 리워드 개념을 적용시켜두고 홍보에 따라 제품 구매자에게 리워드를 준다는 점이랄까. 멋모르고 승인하고 나서 안내 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5% 할인받을 수 있는 것 같다.

이런쪽으로 나보다 지식이 많은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기본적으로 합성물이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라도 비슷하다기에 많이 알려진 사이트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고르게 되었고 국산 호관원이 좋다고는 하던데 가격대가 기십만원에 달한다니 후들거려서 그쪽은 엄두를 못 내겠다. 일단은 이걸로 효과가 있을지 상태를 봐야겠다.

주문부터 배송완료까지 4일정도 걸린걸 보면 해외직구도 이렇게 빨리 도착한다는 것을 체감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