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dobe의 대항마 AFFINITY에서 50% SALE

IT/product

by 주인장 minamiland 2020. 4. 4. 18:45

본문

#2032

Adobe의 제품군중에서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의 대용 제품으로 AFFINITY의 Photo, Designer, Publisher를 후보로 올리는 분들이 계십니다. 일단 Adobe의 Cloud 월과금 형식보다는 AFFINITY의 결제방식(한 번만 구매하면 끝)이 주머니 사정에 도움이 되긴 합니다. 시장이 Adobe의 독점에 가깝게 운영되고 있다 보니 이런 대항마가 계속 나와서 지금보다도 가격이 많이~~ 내려가 준다면 좋겠습니다.

https://affinity.serif.com/en-us/

50% SALE

AFFINITY사에서 COVID-19(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고생하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50%까지 내려오는 경우는 흔하지 않죠?

 

Affinity – Professional Creative Software

From the smoothest, fastest photo editing and graphic design software to the most powerful publishing software, Affinity apps are pushing the boundaries of what’s possible with creative technology.

affinity.serif.com

이미 Mac용 Designer, Photo, Publisher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 Windows용을 구비해 둘 생각입니다. 연식이 있는 Adobe만큼은 아니지만 정품 소프트웨어 3개를 $74.97(한화 9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50%까지 세일 폭이 큰 만큼 이번이 기회일 것 같아 보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는 Mac으로, 밖에서는 Window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각종 보안 툴이 Mac에서는 사용을 못하기 때문에 Windows를 사용하곤 하죠.

전 제품이 50% 세일!

그래픽 툴은 무료를 사용하거나 어둠의 경로를 경유한 소프트웨어를 암암리에 사용하는 편이지만 지난번 프로젝트 때 Windows용으로 30일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해 봤을 때 크게 불편한 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세일 기간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회가 왔네요.

100 Days. 100 Commissions

100일간 100건의 위탁업무도 진행하네요. AFFINITY 제품을 사용해서 응모하면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된 작품에는 $1,500가 상금으로 제공되며 해당 작품은 AFFINITY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리에이터에게 있어서 매력적인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안에서 지내는 상당수의 크리에이터에게서 많은 도전이 이루어질 것 같아 보입니다. 해당 이벤트에 의해 선정될 작품들이 벌써 기대가 됩니다.

90 Days

Mac, Windows 상관없이 90일간의 무료 사용기간이 제공됩니다. 기존에는 30일이었지만 이번 사태로 인해 대폭 기간을 연장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