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

BLACK FRIDAY 2022 구매 목록

by 믹스 2022. 11. 26.

#2245

1년이 지나가는 이 시점. 언제나 블프(Black Friday)가 진행된다. 대체로 1년 동안 눈여겨보다가 이맘때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편이다. 급할 땐 그냥 구매하는데 대체로 그런 일은 별로 없었던 것 같다. 눈여겨보고 있다 보면 번들에 포함되거나 별도로 세일을 할 때도 있는데 대체로 프로그램들은 블프에서 50% 할인율을 보여주기 때문에 연내에 그 이상의 세일이 있다면 사기도 한다.

Scan Texter, Pixelmator Pro, CSS Scan 3, Downie 4, Soulver 3등도 함께 구매하려고 했는데 좀 두고 봐야겠다. 유틸리티로서는 두말할 것 없는 프로그램들로 보이는데 실제 사용빈도가 좀 애매하긴 하다. 사이버 먼데이도 보긴 해야 할것 같은데.. 아마, 올해는 3개만 구매를 할 것 같다. 몇 가지 후보로 올린 것들이 더 있긴 했는데 나머진 내년을 기약하던가 그냥 잊힐지도..

  • AIDente Pro
  • Little Snitch
  • NordVPN 

# AIDente Pro - 맥북 배터리 관리 프로그램

노트북 배터리 관리는 중요하다. 오래 사용하려면 배터리 관리를 잘해야 하니까. 특히 교체형이 아닌 일체형 노트북이라면 더욱더.. 설치 후 눈에 띄는 기능은 별로 없지만 배터리를 항상 60%로 유지시켜 주고 있어서 잘 동작하는구나 싶었는데 여기저기 이미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평이 좋아 세일을 기다리고 있었는 데 이번 블프 행사로 세일을 하고 있어 구매했다.

# Little Snitch - 좀 더 안전한 인터넷 라이프를 위한 방화벽

내가 매일같이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과연 어떤 정보가 나 몰래 움직이고 있을까. 국내외에서 인기 있는 앱이라고 하기에 관심을 두고 있었는 데 이번 블프 행사에서 구매를 결정했다. 해당 앱을 사용하기 전에는 LuLu를 무료 툴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용에 제한이 있거나 하진 않았지만 이번 행사에 아무래도 업데이트 등의 서비스적인 면을 생각하면 유료가 좋을 것 같아 선택했다.

유료라서 확실히 시각적인 효과를 잘 살려주고 있다. 은근 재미도 있다 여겨지는데 예를 들어 파이어폭스를 선택하면 현재 어느 지역 서버가 통신 중인지 알 수 있다는 것이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신기하다.

# NordVPN - 좀 더 안전한 인터넷 라이프를 위한 VPN

VPN에 진심인 리뷰를 보고 고심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 블프를 통해 유료 VPN에 입문을 결정하게 되었다. 1위 2위 모두 행사를 하고 있었지만 2년 동안 사용 가능한 NordVPN을 선택했다. 패스워드 관리와 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하는 옵션도 있었지만 우선은 VPN만 사용해 보기로 했다.

 

(IP우회) 무료,유료 VPN 추천 가성비, 속도 비교 | Net x Hack

글 순서1 무료,유료 VPN 추천 가이드 장점 단점 분석2 ★ 유료 VPN 순위, 가치 기준, 가성비, 가격할인쿠폰2.1 VPN 추천 핵심 요약2.2 1위 ExpressVPN – Editor’s Choice! ★★★★★2.3 2위 NordVPN2.4 3위 SurfShark

netxhack.com

현재 접속 중인 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 어쨌건 그동안은 무료를 사용하거나 했는데 해당 블로그를 읽으면서 좀 더 보안에 대해 주의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동안 무료로 풀려나간 정보가 아~주 많지만, 지금부터라도 조심하고 잘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