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선물 ONING - ON KIT 도착

Experience/now status

by 주인장 minamiland 2019. 12. 30. 23:44

본문

#1989

와우. 디자인210에서 진행한 폰트 자체평가 이벤트인 폰슐랭의 총결산 이벤트에 응모했었는데 경품이 도착했습니다. 연말선물인가 봅니다.

에코백입니다. 에코백의 크기는 15인치 노트북이 수납될 정도의 크기인데요. 베이식한 제품이라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로고가 크게 들어가는 것을 싫어하는 편이라 이것보다 더 작게(50%??)해서 인쇄되어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티커입니다. 디자인210에서 제공되고 있는 폰트를 기준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쓰임새는 다이어리 장식에 쓰일 것 같네요.

노트를 좋아하는 나름 노트덕후라서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었습니다. 210 x 150 사이즈이며 일반 무지 노트라 생각했는데 다이어리 형식으로 앞에는 먼슬리, 무지, 방안지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캘리그라피가 인쇄되어 있는 엽서입니다.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서 부터는 엽서를 보내지 않은지 한참이라 패키지에 이런 것이 들어 있으니 약간 의아스럽긴 했습니다. 손글씨는 확실히 감성적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캘리그라피를 연습할 수 있는 연습장입니다. 여기서 연습해서 패키지에 포함된 엽서에 나만의 감성이 담긴 글을 적어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캘리그라피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일까요? 연습을 위해 ZIG MS 3600이라는 펜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제목처럼 짧게 끝낼 수 있게끔 따라 쓰기 형식의 예제들이 들어 있어 나름 재미있게 따라 해 봤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