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ffinity 블랙 프라이데이 30% 세일

IT/product

by 주인장 minamiland 2019. 11. 27. 00:22

본문

#1980

최근 Adobe의 Photoshop, Illustrator의 대체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있는 Affinity에서 BLACK FRIDAY 세일로 30%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가지고 있던 CS6가 정품인증을 받지 못하는 사건이 발생하고부터는 집에서 작업 시에는 Affinity를 사용하고 있는데 뭐, 딱히 아쉬운 점을 없습니다. 그저 긴 시간 동안 Adobe계열의 프로그램에 익숙해져 있다 보니 단축키나 메뉴의 위치 등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긴 하지만 가성비를 고려한다면 이만한 대체 프로그램은 없을 것 같다는 체감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더 이상 디자인 업무로 밥벌이를 하지 않기 때문에 굳이 Adobe에 귀속될 필요는 없는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만.

Affinity가 출시되었을 시점에 탈 Adobe를 꿈꾸며 구매해 두었던 Photo, Designer는 있었지만 뒤늦게 출시된 Publisher는 없었던 터라 세일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이날이 왔기에 영입했습니다. 20% 일 때 살까 말까 했었는데 참기를 잘했던 것 같네요.

 

Affinity - Professional creative software

From the smoothest, fastest photo editing and graphic design software to the most powerful publishing software, Affinity apps are pushing the boundaries of what’s possible with creative technology.

affinity.serif.com

이번 세일에는 Affinity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효과 등도 같이 세일을 하고 있으니 구매를 머뭇거렸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