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115

smoking~ 지난주 월요일로 프로젝트가 끝나고, 일주일정도 집에서 쉬고 있다보니 슬쩍슬쩍 담배가 땡기는 하루입니다. 은근 집에만 있다보니 이것도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신호인것 같은데 말이죠..방정리를 하다보니 PILOT 24색 수성 사인펜이 나와서 컬러링을 해 봤습니다만 중간에 잉크가 다 된탓에 빽빽하게 배경색을 채우지 못한게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뎃생 능력을 키워야 하는데.. 음.. 그래야 하는데.. 음...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moking~. #minamiland #hobby #doodle #illustration #sketches #myart #artist #instaart #characterart #sketchbook #freehand #drawing #travelersnotebook H.. 2018. 11. 18.
신비한 동물사전 2: 그린델왈드의 범죄 간단 감상 소감 M18.022전작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일까. 아니면 한편에서 스토리가 일단락 되는 형식이여서 재미가 있었던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이번 작품은 그렇게 큰 재미를 느끼진 못했던것 같습니다. 재미없었던건 아닌데 전작만큼은 못한?몰랐었지만... 이번편은 다음편으로 넘어가기 위한 중간다리 역할을 하는편이어서인지 살짝 아쉬움이 남는것 같습니다.마법을 다루는 특수효과는 뛰어나고 환상적이었으며 덤블도어의 젊은 시절을 볼수 있어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 개성넘치는 동물들을 다루는 장면들은 확실히 이 영화의 백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끝장면은 약간 아쉬움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중에 한가지는 퀴니가 사라지려는 내내 티나의 표정 한번 비추지 않던 전개 방식이 조금 이상하게 느껴졌습니다.. 2018. 11. 17.
데일카네기 자기관리론 감상 소감 B18.047자기관리론을 읽었습니다.아무래도 무언가 자극을 받고 싶을때, 은연중에 자기계발서로 손이 가는것 같습니다. 어쩌면 정체되어 있다는 것을 자각하지 못한 상태에서 스스로에게 부족한 것을 느낄때, 나아가고자 하는 欲望이 조건반사적으로 자극을 받아들이기 쉬운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됩니다.내일 일을 위하여 생각하라. 신중하게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고, 준비하라. 하지만 염려하지는 말라.지금까지 상당한 양의 자기계발서류를 읽었음에도 딱히 발전이 없다 여겨지는건 그저 意志가 부족한 것임은 익히 깨우치고 있는데도 스스로를 돌이켜보는, 검토하고 발전시키는 과정에 들어서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저 잘못했다, 부족했다며 반성만 하는 상태를 무한반복하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말라는 것.. 2018. 11. 7.
vuetify theme color 설정 Bootstarp도 그렇고, Vuetify도 그렇고 프레임워크들에는 기본적으로 사이트에서 쉽게 적용가능한 컬러테마가 몇가지 지정되어 있습니다. Vuetify는 plugins > vuetify.js 파일에서 그 값을 지정해 둘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스톨을 마친 초기에는 아마도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되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Vuetify 에서 제공하는 방법 이 상태에서 CSS를 경로를 새롭게 지정해주고, theme에서 필요로 하는 컬러값을 셋팅해 주면 사용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이 방법은 개인적으로 SCSS파일 사용을 전제로 했었기에 택한 방법인 만큼 다른 방법도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 방법은 js파일에서 색상값만 바꾸면 자동으로 vuetify.scss에 적용되어 있는 기본 컬러값을 덮어씌우.. 2018. 11. 7.
보헤미안 랩소디 간단 감상 소감 M18.021어렸을때 한토막도 들리지 않던 영어인데도 살짝 살짝 따라부르던 음악들이 생각났습니다.일부러 평은 보지 않고 극장에 갔었고, 개인적으로는 무척 마음에 들었던 영화였습니다. 악기하나 다루지 못하며 음악에는 한톨의 재능도 없는 저로서는 음악을 다루는 뮤지션들의 무언가 즐기며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들을 보면 부럽기도 합니다. 이번 영화에서도 역시 그런 장면들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실제와는 다른 사실전개 순서가 있다고도 하지만 어차피 사실에 기반한 '영화'니까) 에이즈에 걸린것을 알고 난뒤, 연습중에 멤버들에게 알리고 난뒤에 공연을 하는 과정에서 미묘한 감정표정, 가족, 친구등 그를 아는 사람들이 열광하는 모습속에서 주인공의 열창하는 장면이 계속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어째서 재능있는 사람들은 빨.. 2018. 11. 4.
728x90
반응형